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민 추천/아이와 함께 제주여행

서귀포 아이랑 갈만한 곳, 중문 리틀프린스 뮤지엄, 어린왕자 박물관,할인

by 올리뷰유 2023.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이야기 '어린왕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어린왕자 박물관인

"리틀프린스 뮤지엄"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해요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10번길 15
관람시간 / 매일 10:00~18:00 (매표마감 17:00) 
성인 16,000원 (도민 13,000원) , 청소년 (14~19세) 13,000원 , 어린이 (36개월~13세 ) 11,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증빙서류 지참)

 

현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 무료 입장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 

아이랑 제주도 여행,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리틀프린스 뮤지엄 어떠세요?

저희 호호형제가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해요 ~~

 

 

 

리틀프린스 뮤지엄은 총 3개의 층으로 되어있는 구조인데요 ~

1층은 웰컴라운지, 기프트샵, 퀸즈도넛 카페가

2층은 어린왕자 컬렉션 , 인 더 다크 체험관 등 다양한 작품이

3층은 360도 서라운드 영상관, 노을 포토존과 스케치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2층부터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기로 했는데요 ~ 

입구로 들어서니 스크린에 달빛에 구름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아이들이 굉장히 신기해 하더라구요 

 

사하라 존 과 어린왕자의 아트 컬렉션이 있었던 2층

비행기가 사막에 불시착하는 장면으로 꾸며진 포토존인데요 ~

모래가 정말 실제 모래 같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이 신기해서 자꾸 모래놀이를 하려들어 조금 당황했었네요

 

아트 컬렉션을 지나서 나오면 말그대로 시강 제대로인 포토존이 나오는데 사방이 거울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정말 신기해했어요 그림도 수시로 바뀌고 하트가 되었다 꽃이 되었다 하니 구경하기 바빴던 호호형제 ㅋㅋㅋ

제주 리틀프린스뮤지엄에는 정말 예쁜 포토존이 많이 있어서

저처럼 사진 찍기 좋아시는 분들이 가면 분명 인생샷 건지실거에요 !!! 

개인적으로 요 장미터널도 진짜 예뻤답니다.

 

 

이제 저희는 다시 3층으로 올라가서 제일 먼저 인 더 다크 존을 구경했는데요 ~

 

제주 리틀프린스 뮤지엄의 인 더 다크 존은 시각장애인을 후원하는 생텍쥐페리 재단의 취지를 이어

직접 작품을 손으로 만지며 어린왕자 속 세상을 여러가지 측면에서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이랍니다.

 

깜깜한 밤하늘에 반짝 반짝 빛나는 별들처럼 이 작품 공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나 몽환적이고 신비한 경험이였네요.

 

 

3층에서 전경을 바라보면 11m의 대형 스크린이 눈에 띄는데요 .

제주의 해녀와 돌고래 그리고 어린왕자의 모습이 나와 바닷속을 헤엄치더라구요 .

영상보느라 아이들이 완전 홀릭되서  꿈쩍도 안하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리틀프린스뮤지엄 360도 서라운드 상영관으로 이동하니 

어린왕자가 비행기를 타고 우주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영상이 진행되었는데요.

엄청 넓은 상영공간에 전 면적이 영상으로 나오다보니 저도 어린왕자와 함께 우주로 간 기분이 들더라구요 ~

처음보는 것들에 대한 호기심과 신기함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리틀프린스 뮤지엄 360도 서라운드 상영관

 

3층 끝쪽에 위치한 벽면 스크린인데요 ~ 어린왕자의 책 구절과 그림들이 수시로 변하면서 어린왕자가 벽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에 우리 호호형제 신나서 어린왕자야 기다려~~ 하며 쫓아가더라구요 ~ ㅋㅋㅋ

제주 아이랑 가볼만한 곳으로 리틀프린스 뮤지엄 정말 최고지 않나요?

벽에 있는 액자에서 벗어나 이동하는 어린왕자

 

마지막으로 구경했던 곳은 스케치존이였는데. 스케치도안에 색칠을 하고

스캔을 하면 내가 그린 그림이나 글자들이 스크린에 나타나 움직이더라구요 

아이들의 오감이 만족하는 리틀프린스 뮤지엄 대 만족! 

 

 

모든 관람이 끝나고 1층으로 다시 내려오면 글루텐프리 도넛을 파는 제주 퀸즈 도넛 가게가 있답니다.

아기의자도 마련되어있고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논카페인 음료들도 있어 맛있는 간식으로 입도 행복해지는 시간이였어요

 

 

사실 어린왕자를 아주 어릴 때 읽었어서 기억이 잘 나지않는 부분도 있었는데, 

다음번엔 책을 한번 읽고 관람하러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기분을 느끼고, 아이들은 다양한 상상력과 신비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리틀프린스 뮤지엄 ,  제주 아이랑 가볼만한 곳으로 강력추천합니다 탕탕탕!!!!

반응형

댓글